GIA Alumni Chapter Korea

Notice

공지사항


2021년 GIA 장학금 - 3월 31일 마감

2021년 6월부터 12월 사이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IA 장학금 신청이 오는 3월 31일 마감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장학금 신청 기간은 2021년 3월 31일까지

 

GIA가 관리하는 장학금은 전 세계 GIA 캠퍼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자는 모든 장학금에 고려될 것입니다. 

* 신청자는 매 년 1개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신청서는 GIA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장학금 신청은 신청기간에만 할 수 있습니다. 

 

수여되는 장학금과  각 상금의 수량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캠퍼스 위치, 수령한 자격을 갖춘 지원자의 수, 코스나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GIA의 능력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

 

외국 신청자(미국 시민이 아니고 미국외의 국가에 거주하는 자)는 다음의 장학금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캠퍼스 또는 랩 클래스 장학금(인도, 런던, 홍콩, 타이완(중국어 수업만), 태국에서 사용 가능)

*디스턴스 에듀케이션(e러닝) 장학금은 랩 클래스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청방법-온라인만 가능

 

신청서 양식은 신청 기간 동안만 GIA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 신청서 번호와 암호는 무제한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제출 문서는 컴퓨터 탐색 기능을 사용하여 첨부되며 Word, PDF 또는 jpeg 형식(rtf, oddt, txt, msg 문서, Zip 폴더 또는 소셜 미디어 스캔은 허용되지 않음)으로 첨부되어야 합니다.

 

온라인 장학금 신청서 한 장만 작성하고, 모든 질문에 답하고, 제출 문서를 첨부하십시오. 필요한 문서에는 여권, 운전 면허증, 국가 식별 카드 등과 같은 사진이 있는 공식 신분증 사본, 그리고 최소 한 통의 추천서(2통까지 허용).

필수 제출 문서 또는 잘못된 문서가 제출된 신청서는 거부됩니다.

 

신청자는 학습 프로그램과 학습 방법(온캠퍼스, 랩 클래스 또는 e러닝)을 표시해야 한다. 신청자가 특정 장학금을 신청하지 않지만, 선택한 프로그램과 학습 방법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장학금에 대해 고려됩니다. 장학금 심사위원회 위원들은 장학금 기부자가 설명한 장학금 기준과 지원자를 일치시킬 것입니다.

 

장학금 수여는 공식적으로 받아들여지거나 거절되어야 합니다. 장학금이 수락되면 신청자는 다음 해에 새로운 장학금을 신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장학금을 받기 위해 선택되지 않은 모든 신청자 또는 장학금을 거부한 사람들은 다시 지원하도록 권장됩니다.

 

신청서는 기한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마감일 연장 요청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GIA 장학금 프로그램에 의해 야기되는 마감일 전에 기술적인 문제를 경험하는 신청자에게는 정상적인 영업 시간 동안의 지원이 제공될 것입니다.기술적인 문제가 있으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신청 필수 서류

 

GIA 장학금을 추천하는 추천서(한 개 필수, 두 깨 까지 허용) - 고용해서는 안됨. 이력서를 첨부하지 마십시오.

 

*추천자는 자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당신을 알고 있는지, 왜 GIA 장학금을 추천하는지, 그리고 GIA 장학금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 이유를 서술해야합니다.

*영어로 타이핑이 되어 있어야 하며(손글씨 안됨), 또는 전문가의 번역이 첨부되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추천자는 전문적인 회사에 있어야 하고, 친척, 가족 또는 현재 GIA 직원은 불가능합니다. 허용 가능한 추천인은 비영리 단체, 고용주, 동료, 교회, 전직 교사, 지역 사회 단체, 자원 봉사자 또는 유사한 조직의 사람입니다.

*추천서는 12개월 이내에 날짜와 서명이 있어야 하고,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가 있어서 연락이 가능해야 합니다. 회사명이 인쇄된 편지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접수 가능한 문서 형태는 PDF, Word, Jpeg 입니다. 접수 불가능한 문서 형태(rtf, oddt, txt, msg 문서, Zip 폴더 또는 소셜 미디어 스캔)는 거부됩니다. 


 

Document